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장난감이 되는 꿈 해몽 : 어떤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아무 감정없이 방관하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의 물건을 안는 꿈 해몽 : 자신이 진행중이던 일을 책임지고 추진한다. 임산부가 꿈에서 물건이나 동물 등을 안으면 태몽으로, 그 물건이 상징하는 어떤 일과 결부되거나, 그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모으게 된다.
딱지치기나 공기놀이 등과 같은 장난감 놀이를 한 꿈 해몽 : 어린아이의 경우 학업 성적과 관계가 있고, 어른의 경우 사업 성공 여부와 관계가 있다. 그 게임에서 이겼다면 성적의 향상 또는 사업의 성공을 의미하고, 게임에서 졌다면 반대의 의미로 해석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