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폭탄이나 어떤 원인에 의해 다리가 절단되는 꿈 해몽 : 장애물이 없어지고 소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
퇴원절차를 밟는 꿈 해몽 : 보호받거나 간섭받던 환경에서 벗어나 스스로 세상을 살아가게 된다. 정신적인 자립을 의미하는 꿈이다
자신이 절하는 것을 받지 않고 외면하는 꿈 해몽 : 소원이나 부탁한 일은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
자기가 절을 하는데 상대가 받지 않고 외면하는 꿈 해몽 : 청탁이 안되고 사업이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인사를 하는데 상대방이 외면해버리는 꿈 해몽 : 인사를 하는데 상대방이 외면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청탁한 일이 수포로 돌아가고 다른 사람들에게서도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한다.
죽은 사람 앞에 절하는 꿈 해몽 : 죽은 사람 앞에 절하는 꿈은 정신적 또는 물질적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 해몽 :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은 윗사람이나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절박한 문제에 직면해 있음을 뜻할 수도 있다. 이직이나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든지 건강상의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자신의 힘으로는 헤쳐나갈 수 없는 느낌일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그러나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선물, 칭찬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되기도 한다. 절을 할 때 조상들의 분위기가 심각하면 좋지 않거나 어려운 일일 것이고 즐겁게 절을 받으면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제삿상 앞에서 절하는 꿈 해몽 : 제사상 앞의 사진과 지방의 주인공과 동일시되는 어떤 사람에게 작품, 일거리 등을 제출하고 그 소원이 달성된다.
자기가 절을 하는데 상대가 받지 않고 외면하는 꿈 해몽 : 청탁이 안되고 사업이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원숭이가 성난 표정으로 먹이를 외면하는 꿈 해몽 : 원숭이가 성난 표정으로 먹이를 외면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의 누군가 불행한 일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