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린 꿈 해몽 : 오랫동안 재운이 트이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해몽 : 오래도록 재운이 트이고 상해를 입은 사람을 싣고 달리면 수정 보완할 일거리로 고통이 따른다.
차나 바위에 깔려 죽은 시체에 관한 꿈 해몽 : 어떤 기관에서 성취된 일거리의 표상이다.
하늘에서 무수한 별이 쏟아져 땅에 쌓인 꿈 해몽 : 연구자료를 수집 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하늘에서 무수한 별이 쏟아져 땅에 쌓인 것은 해몽 : 연구자료를 수집 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하늘에서 땅으로 번개와 같은 광선이 뻗은 꿈은 해몽 :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고 그것이 자기 몸에 묻는 꿈 해몽 :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긴다.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 해몽 :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건을 깨끗이 마무리하거나 비밀에 부칠 중대한 일이 벌어진다.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는 꿈 해몽 :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면 어떤 일을 깨끗이 처리하거나 비밀에 부쳐야 할 처지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