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에서 잡초를 베는 꿈 해몽 : 사업정리, 재물획득, 학과이수 등과 관계하고, 밭의 풀을 뽑으면 사업, 원고정리, 이사나 쇄신 등과 관계된다.
집 주위에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거나 집이 바람이나 지진에 흔들거리는 꿈 해몽 : 집안에 손재나 말썽, 사고, 부상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되어 곤란을 겪든지 거처를 옮기거나 머무르던 자리를 비우고 이동하게 된다.
잡초를 뽑는 꿈 해몽 : 어떤 조직 특성상 신상필벌 주의에 따라 공적은 상을 주고, 잘못은 벌을 받는다. 군살빼기, 인원감축, 옥석선별, 무능력자 제거 등이 있다.
풀이 무성한 밭을 보는 꿈 해몽 : 풀이 무성한 밭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사람의 관심을 받지 못하던 미개척 분야, 군사작적지역 또는 악인의 세력권, 수많은 사업장 등을 보살피는 일에 관련된다.
풀이 난 밭의 꿈은 해몽 : 미개척분야, 작전지역, 방해적인 여건 등을 나태낸다.
풀이 난 밭의 꿈 해몽 : 미개척분야, 작전지역, 방해적인 여건 등을 나태낸다.
잡초가 무성한 버려진 밭에 서서 망연자실한 꿈 해몽 : 남성이 잡초가 무성한 버려진 밭에 서서 망연자실한 꿈을 꾸었다면 아내에 대해 불만이 많음을 의미한다. 또한 사업이나 업무상으로 성과가 없어서 맥이 빠지고 계획은 중도좌절된다. 반면 여성이라면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하는 남편에 대한 비난의 심정이 담겨져 있다.
잡초가 무성한 밭에 서서 망연자실해 보이는 꿈 해몽 : 잡초가 무성한 밭에 서서 망연자실해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기혼남성이라면 아내에 대한 불만이 많음을 암시한다. 또한 사업의 성과가 없어 중도에 좌절하게 된다.
동네가 지진으로 무너져 망연자실 바라보는 꿈 해몽 : 동네가 지진으로 무너져 망연자실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직업의 특성상 생활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징조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