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에서 적군을 사로잡는 꿈 해몽 :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다.
전투에서 적군을 많이 죽이는 꿈 해몽 : 어려운 고통 속에서 벗어나 마음먹은 대로 일을 성취한다. 성공을 한다.
전투기가 미사일로 적군의 요충지를 폭파하는 꿈 해몽 : 상대방의 약점인 심장을 찌르고 반사이익을 얻어 이익을 본다.
친구하고 싸움을 하다가 코가 터져 피를 흘리는 꿈 해몽 : 어떤 일을 하다가 우연히 횡재를 만나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 해몽 :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고 있지만 곧 해소되리라는 암시이다. 또한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을 솔직하게 표현하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실컷 하거나 마음껏 치고 받고 싸울수록 관계가 원활하고 가까워질 것이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지 않고 피하고 두려워할수록 상황은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꿈은 그런 도피 심리에 대해 감정 대결을 회피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해결할 길을 모색해보라는 충고의 의미가 있다고 할 것이다.
전쟁이나 싸움 등의 꿈에서 자신이 상대를 공격하는 꿈 해몽 : 현실적으로 갖고 있는 공포나 불안을 감추거나 없애려는 것을 나타낸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전쟁에서 폭탄을 맞거나 포로가 된 꿈 해몽 :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나 계획이 소원대로 성취할 징조
전쟁에서 폭탄을 맞거나 포로가 되는 꿈 해몽 : 전쟁에서 폭탄을 맞거나 포로가 되면 어떤 기관이나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나 작품이 소원대로 성취되거나 당선된다.
적군과 싸움을 하다가 자신이 포로가 되는 꿈 해몽 : 채무관계나 순간의 실수로 남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구속, 감금이 있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