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중에 자신이 전사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전쟁이 터진 후에 전투를 하다가 전사를 하였다면 현실에서는 큰 소원을 이루는 꿈이다. 꿈 속의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 속에서 전투하다가 전사한 꿈은 스스로 그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낸 것이라 볼 수 있다. 현실에서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거나 가정에서의 큰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전투에서 적장의 잘린 머리를 보는 꿈 해몽 : 전투에서 적장의 잘린 머리를 보는 꿈은 대사가 순조롭고 큰일의 성취되어 명예, 권세 등을 얻게 된다.
전투에서 적군을 사로잡는 꿈 해몽 :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다.
전투에서 적군을 사로잡는 꿈 해몽 :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다.
전투에서 적군을 많이 죽이는 꿈 해몽 : 어려운 고통 속에서 벗어나 마음먹은 대로 일을 성취한다. 성공을 한다.
전투기가 미사일로 적군의 요충지를 폭파하는 꿈 해몽 : 상대방의 약점인 심장을 찌르고 반사이익을 얻어 이익을 본다.
큰 구렁이를 치마로 싸서 쳐 죽이는 꿈 해몽 : 현재의 자식이 교통사고로 급사한다.
큰 구렁이나 독사를 죽이는 꿈 해몽 : 큰 구렁이나 독사를 죽이는 꿈은 싸움에서 이기고 길하다. 적극적으로 나서면 만사형통한다.
칼로 사람이나 짐승을 죽이는 꿈 해몽 : 칼로 사람이나 짐승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일정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상대가 죽지 않거나 다시 살아나면 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