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 해몽 :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자신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낸다.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은 그 동료의 업무상 지위나 신임을 평소 부러워해서 욕심을 부렸다는 증거이다. 두 사람이 경쟁관계였다면 자신이 불리한 위치에 놓일 우려가 있다. 그러나 그 동료 직원은 꿈을 꾼 자기 자신에 대하여 좋은 감정을 갖고 배려해 주고 있다. 꿈속의 집주인인 그 동료에게 솔직한 심정을 말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주인이 주는 방석을 깔고 앉는 꿈 해몽 : 주인이 주는 방석을 깔고 앉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되거나 새로운 직책을 갖게 된다.
주인이 내주는 방석을 깔고 앉는 꿈 해몽 : 어떤 기관 또는 회사에 취직되거나 어떤 직책이 맡겨진다.
주인이 내주는 방석을 깔고 앉는 꿈 해몽 : 어떤 기관 또는 회사에 취직되거나 어떤 직책이 맡겨진다.
자리나 방석이 닳아 떨어져서 못쓰게 되는 꿈 해몽 : 직장이나 신분상 불이익 또는 실직, 좌천 등 재난이 발생하게 된다.
자리나 방석 등을 펼치고 그 위에 앉는 꿈 해몽 : 직장 및 명예와 관련된 기쁨이나 귀인의 도움을 얻어 안정을 누리게 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일을 남에게 빼앗기거나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협력자를 만난다.
파리가 살며시 앉는 꿈 해몽 : 파리가 살며시 앉는 꿈을 꾸게되면 하루 일진이 좋아 술과 음식을 접대받는다.
탁자에 앉는 꿈 해몽 : 탁자에 앉는 꿈을 꾸게되면 네모난 탁자에 앉으면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 원탁에 앉으면 서로 의견을 조율하거나 절충하게 된다.
큰 바위에 올라가 앉는 꿈 해몽 : 입신, 출세나 부귀를 암시하는 길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