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차를 견인당한 꿈 해몽 : 어떤 일에 강자에게 눌려 사기가 죽고 주눅이 들어 맥을 못 춘다.
자동차를 주차하는 꿈 해몽 :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를 끊으라는 암시의 꿈이다.
자기 집 마당에 여러 대의 자가용이 주차되어 있으는 꿈 해몽 : 자기 집 마당에 여러 대의 자가용이 주차되어 있으면 사업상 협력자가 많음을 의미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 드리웠던 먹구름이나 암흑이 점차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 해몽 : 고민이나 말썽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소망이 성취되는 행운과 평안이 얻어지게 된다.
하나님의 설교가 우렁차게 들리는 꿈 해몽 : 어떤 종교의 참 진리를 깨닫고 삶에 축복을 받는다. 뜻밖에 어진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천신, 성령, 진리, 천도, 대각, 자연의 섭리, 대도, 종교, 성현, 통치자, 조상, 부모, 대업, 행운, 대길, 희망, 진실, 성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주차된 차를 견인당한 꿈 해몽 : 어떤 일에 강자에게 눌려 사기가 죽고 주눅이 들어 맥을 못 춘다.
살해당하는 꿈 해몽 : 내가 누군가에게 살해를 당해서 죽게 되는 경우인데 이 경우는 내가 죽는 다는 측면에서 소원하던 일이 결실을 맺고 성공을 한다는 측면은 같다고 볼 수 있지만 특별히 살해를 당하는 꿈이라면 나의 성공을 견인할 누군가의 강력한 도움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