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덕길을 마주한 꿈 해몽 : 언덕길을 마주한 꿈을 꾸게되면 언덕길은 장차 험난한 인생을 의미한다. 현재 안정된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도 앞으로 많은 고생과 시련이 있다는 암시다.
언덕길을 뛰어 오르는 꿈 해몽 : 흥분이 고조되고 원기가 왕성함을 나타낸다.
산이나 언덕길을 기분 좋게 걷는 꿈 해몽 : 산은 인생의 과제와 그것에 따르는 곤란을 상징한다. 그렇다고 높은 산이 반드시 험난한 고통과 감당하기 벅찬 과제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높은 산은 소원 성취를 암시하는 길조이다. 그래서 산이나 언덕길을 기분 좋게 걷는 꿈은 자신의 목표이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 현재 몸이 아픈 환자는 회복될 것이고 어려움에 처해 있던 사람은 어려움이 사라지고 앞길이 열리며 도움의 손길이 있을 것이다. 하는 일이 기분 좋게 잘 풀린다.
자동차로 꽉 막힌 터널을 뜷고 쏜살같이 내달린 꿈 해몽 : 오랫동안 쌓였던 일들이 시원하게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될 징조. 소원성취, 계약, 합의, 기사회상, 문제해결 등을 암시하는 길몽
자동차로 꽉 막힌 굴을 뚫고 쏜살같이 내달리는 꿈 해몽 : 십 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듯, 오랫동안 쌓인 일들이 순리적으로 술술 잘 풀린다. 기사회생, 문제해결, 계약, 합의,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고래 등을 잡고 쏜살같이 달리는 꿈 해몽 : 고래 등을 잡고 쏜살같이 달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을 해상이나 육로를 이용하여 손쉽게 추진한다. 또는 단체장이 되어 일을 주도해 나가게 된다.
조상 중 한 사람이 암소를 끌고 와 외양간에 매는 꿈 해몽 :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재물이 생긴다.
외양간을 보는 꿈 해몽 : 이는 운이 트일 길조.
외양간을 보는 것은 해몽 : 이는 운이 트일 길조.
중돼지가 언덕길을 쏜살같이 내려와 외양간에 눕는 꿈 해몽 : 출산 광경을 예지한 것으로, 머지 않아 출산을 하게 될 징조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 해몽 :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을 꾸게되면 안정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어떤 소식을 기다린다.
이불을 덮고 눕는 꿈 해몽 : 이불을 덮고 눕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을 벌이거나 한동안 병치레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