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캄한 지하실을 헤매다가 잠을 깨는 꿈 해몽 : 캄캄한 지하실을 헤매다가 잠을 깨는 꿈을 꾸게되면 진실을 밝히지 못하고 범인으로 오인되어 고통을 받는다.
캄캄한 지하실 안을 헤매다가 깨어난 꿈 해몽 : 세상에 알려야 할 일을 알리지 못하고 누명을 쓰게 될 징조
캄캄한 지하실 내부를 헤매는 꿈 해몽 : 밝힐 것을 밝히지 못하고 범죄인으로 몰려 고통받는다.
하늘에서 맑은 물이 쏟아지는 꿈 해몽 : 마음먹었던 것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소원성취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는 꿈 해몽 : 하늘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다.
핏물 속에서 큰 돼지를 건져내는 꿈 해몽 :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떼부자가 된다. 횡재,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필통 속에 구더기가 들어 있는 꿈 해몽 : 용돈과 문화비용이 생긴다. 뜻밖의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를 한다.
풀 속에서 새알을 얻는 꿈 해몽 : 학과 성적이 우수하거나 연구 자료를 얻고, 뱀에게 물리면 직장 여성과 결혼한다.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 꿈 해몽 :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를 건지려고 아기의 얼굴을 돌린 순간 이목구비를 알아 볼 수 없을만큼 문드러진 채 바라보던 꿈을 꾼 이후 임신중인 친구의 태아가 기형아라고 해서 인공유산
죽은 아기가 태어나는 꿈 해몽 :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조상 중의 누군가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것은 짐이나 부담이 되는 존재를 지켜주고 있는 격으로 웃어른 또는 직장 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상징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