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 드리웠던 먹구름이나 암흑이 점차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 해몽 : 고민이나 말썽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소망이 성취되는 행운과 평안이 얻어지게 된다.
하나님의 설교가 우렁차게 들리는 꿈 해몽 : 어떤 종교의 참 진리를 깨닫고 삶에 축복을 받는다. 뜻밖에 어진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천신, 성령, 진리, 천도, 대각, 자연의 섭리, 대도, 종교, 성현, 통치자, 조상, 부모, 대업, 행운, 대길, 희망, 진실, 성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풋감을 담는 꿈 해몽 :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진리를 깨닫게 된다. 가정은 자손경사가 있으며 새소식을 듣는다.
포도주를 담근 꿈 해몽 : 집안에서 미래를 위해 재물이나 먹거리를 비축하게 될 징조
포도주를 담그는 꿈 해몽 : 금융기관에 장, 단기 저축예금을 든다. 가정에서 한 해 겨울 살이로 월동준비를 하게 된다. 일련의 사업계획과 자금, 신기술, 정보 등이 경기 흐름, 변동에 따라 고도의 경영처방을 받게 된다. 남녀 가장은 참된 삶을 영위하기 위하여 혼신으로 뼈를 깎는 노력을 하게 된다. 자금축척, 기술축척, 정보축척, 인력축척 등이 있다.
스스로 자신의 집을 무너뜨리는 꿈 해몽 : 스스로 자신의 집을 무너뜨리는 꿈은 계획 사업, 구성, 소망을 바꾸거나 국가적 변동 상황 등으로 담화문 등을 발표하게 된다.
묘지의 비석을 무너뜨리는 꿈 해몽 : 남편이나 연인을 잃는 두려움이나 그들로부터 해방되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낸다.
머리로 장벽을 받아 무너뜨리는 꿈 해몽 : 평생토록 못다 이룬 소원이 쉽게 달성된다. 이념의 장벽이 무너지고 한 민족의 통일의 장이 새롭게 열리게 된다. 자사의 경영 기법과 기술혁신 전략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