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이나 문서 등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칼라 유리 구슬을 책상 위에 굴리는 꿈 해몽 : 두뇌가 명석해지고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터득하게 된다. 창조, 계획, 실천 등으로 미래를 설계한다.
책상의 면이 다른 사람의 것보다 넓은 꿈 해몽 : 그 부서에서 책임자 또는 우두머리가 된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고 주위에 여러 마리의 나비가 날고 있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장차 세상에 이름을 떨칠 아들을 낳게 되며, 그 아이는 자라서 살아가는 동안 여러 사람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된다.
하늘에서 무수히 많은 별들이 쏟아져 주위에 쌓인 꿈 해몽 : 하늘에서 무수히 많은 별들이 쏟아져 주위에 쌓인 꿈을 꾸게되면 창작품을 발표하거나 연구자료를 수집한다. 하고 있는 일에서 바라는 바대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면서 땅 위를 구경하는 꿈 해몽 : 직장, 직급에 관련된 영화, 출세, 부귀가 있을 길몽이다.
파란 수석이 물개처럼 보이는 꿈 해몽 : 학생은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학업성적이 껑충 뛰게 된다. 만남, 구경, 여행, 창작 등이 있다.
책상 위에 놓인 수석에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 해몽 : 심오한 진리를 깨닫게 된다. 학생은 머리가 트이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수석이 백두산 천지로 웅장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한 민족정신과 정기가 되살아나 자유민주주의 통일이 가까워진다. 훌륭한 업적과 공적으로 대업을 쌓게 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자기 몸에 빛을 비춰주는 꿈은 해몽 : 재앙이 사라지고 환자는 병이 낳게 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하늘나라의 문이 열리고 하얀 섬광이 비치는 꿈 해몽 : 우주창조와 자연계의 동식물이 태어나고 새로운 역사의 장이 열린다. 국운이 왕성하고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국민의 힘에 의하여 새롭게 태어난다.
태양과 달이 동시에 밝게 비치는 꿈 해몽 : 국가의 권력분립이나 이원집정제로 권력 독주를 막고 서로 합리적으로 절충, 견제해가며 맡은바 정무를 성실히 수행한다.
캄캄한 굴 속에 햇살이 비치는 꿈 해몽 : 어둡던 과거가 새롭게 태어나 광명을 본다. 묻혔던 문화재를 발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