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이 자기 집에 낙엽 한 짐을 짊어지고 온 꿈은 해몽 : 자기에게 자본을 댈 사람이 생긴다.
타인이 자기 집에 낙엽 한 짐을 짊어지고 온 꿈 해몽 : 자기에게 자본을 댈 사람이 생긴다.
타인이 성을 내서 나에게 상처를 입히는 꿈 해몽 : 타인이 성을 내서 나에게 상처를 입히면 운수 대통한다.
정장을 갖추고 단상이나 관공서의 업무를 보는 좌석에 앉는 꿈 해몽 : 지위나 명예와 관련된 움직임 내지 사업, 직장과 관련된 변화가 생기게 된다.
시의원과 같이 관공서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윗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일에 성과를 올리게 된다. 귀인이 나타난다.
궁궐의 성문 또는 관공서의 정문이 붕괴되거나 기울어져 무너질 듯한 꿈 해몽 : 사업의 실패 및 좌절, 우환, 손재 또는 번거로운 말썽 등 불행한 일에 부딪치게 된다.
시계가 수표로 발송되어 온 꿈 해몽 : 시계가 수표로 발송되어 온 꿈은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권리를 획득한다.
시계가 소포로 발송되어 온 꿈 해몽 :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권리를 획득하게 될 징조
시계가 소포로 발송되어 온 굼 해몽 :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권리를 획득하게 될 징조
타인으로부터 관공서에서 발송한 문서가 들어있는 봉투를 받는 꿈 해몽 : 중병이나 죽을 고비를 겪는다든지 좋지 못한 불상사와 손재, 우환에 부딪치게 된다. 단, 문서를 받았다가 되돌려주었을 경우라면 결정적인 피해나 파탄 등의 흉험은 피할 수 있다.
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이나 문서 등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책이나 문서를 잘 읽을 수 없는 꿈 해몽 : 책이나 문서 등을 읽으려 하는데 그 글이 희미해지거나 보이지 않게 되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일이나 사람이 생겨 답답한 지경에 있어 꾼 꿈이거나 혹은 그러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음을 강직하게 먹고 묵묵히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해간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이다.
편지봉투를 뜯어보니 수표가 들어 있으면 해몽 : 봉투에 주소불명이란 부전지가 붙여져 되돌아올 것을 예시한 것이다.
편지봉투를 뜯어보니 돈이 들어 있는 꿈 해몽 : 봉투에 주소 불명이란 표시가 붙어 되돌아올 것을 예시한 꿈이었다.
편지봉투를 꼭꼭 봉하는 꿈 해몽 :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힘들어질 징조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해몽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신의 선물로 확실한 복을 받는다. 뜻밖에 윗사람의 도움으로 거액을 만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