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해몽 :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면 매사가 잘 풀리고 앞으로도 잘 되리라는 것이다.
평소에 자신이 기피하고 싫어하던 사람과 만나게 되는 꿈 해몽 : 소망하는 일이나 경영사 등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질병, 우환 및 구설, 말썽, 이별, 분산의 재난이 생기게 된다.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 해몽 :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은 현재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편안하지 못하고 경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니 경계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단지 당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 싶어할 경우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자신이 걸인이 되어 구걸하는 꿈 해몽 : 자신이 걸인이 되어 구걸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이 잘못되어 주위의 도움을 청해야 할 일이 생기고 자존심이 상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걸인인 자신에게 누군가 동냥을 해주면 청탁하는 일이 더 큰 골칫거리로 변하게 된다. 그러나 입성이 좋지 않았다면 오히려 반전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배고픔이나 추위 등을 느꼈다면 생각지 못했던 도움이 찾아오기도 할 것이다. 좋지 않은 일이 생겨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구걸하는 걸인을 무시하는 꿈 해몽 : 구걸하는 걸인을 무시하는 꿈은 어렵고 힘든 일이 닥쳐도 도울 사람이 없어 곤란을 겪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 꿈이다. 도움을 청하는 걸인은 본인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걸인의 구걸을 거절함으로써 주변의 도움을 놓치게 되는 것이다. 오늘은 아무리 벅찬 일이 생겨도 주변의 도움을 기대하기보다는 차라리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어 본인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
걸인에게 먹을 것이나 돈을 주는 꿈 해몽 : 걸인에게 먹을 것이나 돈을 주는 꿈은 어려운 사람을 돕는 것은 꿈이라도 역시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걸인에게 돈이나 먹을 것이 많이 주면 많이 준 만큼 더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 근심, 걱정, 골칫거리, 어떤 곤란 등 어려운 일이 해결되거나 사라진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큰일은 아닐지라도 적어도 즐겁게 한 번 웃을 수 있는 일은 생길 것이다. 즉석복권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평소 아는 사람이 걸인이 되어 있는 꿈 해몽 : 평소 아는 사람이 걸인이 되어 있는 꿈은 그 사람이나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인물의 처지가 나빠진다는 의미이다. 그 사람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가까운 사이의 사람이라면 상담 역을 해주는 것도 좋겠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가 대상이라면 나 자신에게도 피해가 올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그러나 평소 그 사람에 대한 반감이 있었거나 그 사람이 잘못됐으면 하는 생각이 많았다면 이 꿈은 단순한 심리적 반영에 불과할 수도 있다.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 해몽 :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은 웃고 있는 그 사람이나 그 인물로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다치거나 일의 실수 등으로 고통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의 마음이 상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된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해몽 :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