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찬란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것을 우러러보는 꿈 해몽 : 하나님이 찬란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것을 우러러보는 꿈은 국가적,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와 관련된 서적이 간행된다.
하나님이 찬란한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 : 국가적,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와 관련된 서적이 출판된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 해몽 :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대했던 만큼 큰 목적을 이루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쁨이 따를 징조다.
절이나 교회, 사당으로부터 밝은 광채가 비쳐 나오는 꿈 해몽 : 행운과 영달, 부귀의 기회를 얻게 되며 재물과 권세가 늘어나고, 천우신조와 귀인의 도움이 따르게 된다.
절이나 교회, 사당 등에 딸려있는 주택으로 이사해 들어가는 꿈 해몽 : 건강이 나빠져서 신병이나 우환을 겪거나 계획하는 일에 의도와는 달리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한다.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 해몽 :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면 기관장이나 훌륭한 성직자와 접하게 된다.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 해몽 :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은 현재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편안하지 못하고 경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니 경계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단지 당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 싶어할 경우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평소에 검은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 : 죽음의 소망, 새로 태어나 새출발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