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을 넘어 푸른 창공 위로 오르는 꿈 해몽 :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 경사스런 일이 있다. 훌륭한 명예를 얻고 입신출세한다.
하늘을 날아서 은하수를 건너는 꿈 해몽 : 하늘을 날아서 은하수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은 꿈 해몽 :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는 꿈은 명예와 신분이 상승될 길조이다. 고시 합격, 수석 졸업,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요직에 오를 조짐으로서 국회의원, 대통령 등의 최고위직까지 그 행운이 미친다.
용상에서 내려오는 꿈 해몽 : 용상은 최고의 권리나 지위, 명예, 행운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런 용상에서 내려온다는 것은 여지껏 누려왔던 것들이 자신에게서 떠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예인이라면 인기가 하락하게 될 것이며 학교회장이었다면 그 자리에서 물러나게 될 것이며, 자신의 지위에서 물러나 거나 명예가 퇴색되거나 행운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혼자였다면 이혼을 하게 되기도 한다. 스스로 내려왔다면 기한이 되어 자연스럽게 물러나게 될 것이며, 누구에게인가 끌려서 내려왔다면 타의에 의해서 물러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용상에 어떤 사람의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정당, 사회 단체, 기관, 회사 등에서 야망을 품은 자를 상대한다.
태양과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가 예체능의 스타가 될 명인을 낳게 될 징조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해몽 :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온 꿈 해몽 : 태몽으로, 새댁이나 부인이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인이나 성직자를 낳을 징조
하늘에서 용상이 내려오고 수많은 시녀도 따라 내려와 뱃속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 최고의 명예나 권리를 얻거나 많은 추종자나 제자를 두게 된다.
표범이 집에 들어오는 꿈 해몽 : 표범은 영험한 동물이나 인간이 경원하는 동물이다. 표범이 내 집에 들어온 것은 해가 더 크다. 특히 중대한 책임있는 자리에 앉은 사람은 그 자리에서 물러나게 된다.
팬더곰 새끼 한 마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확실한 태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