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핑크색 옷을 입는것은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고 장미꽃을 들고 있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이나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얘기꽃을 피운다. 선망, 사랑의 표현, 상장, 훈장, 명예 등의 길운이다.
크리스마스 카드 속에 예쁜 글씨가 또렷하게 쓰여져 있는 꿈 해몽 : 사랑은 바람을 타고 살포시 가슴에 안긴다. 희소식, 사연, 만남 등이 있다.
칠판의 글씨를 지우고 있는 꿈 해몽 : 일에 있어서 교섭에 실패하는 것을 암시한다.
쪽지에 메모 글씨가 적혀 있는 꿈 해몽 : 참된 생각을 하는 것은 인간의 바른 도리요, 오다가다가 만난 것은 하나의 인연법이다. 그러므로 이 꿈은 짤막한 사연과 인연을 맺는다는 뜻이다.
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칠판에 그림을 그리면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었다면 이는 어떤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일을 나누어 맡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를 위해 자신이 그림을 그려준 꿈 해몽 : 앞으로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을 꿈.
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획을 세우거나 일을 나누어 시키게 된다.
풍경화 혹은 사생화를 그리는 꿈 해몽 : 풍경화 혹은 사생화를 그리는 꿈은 자기의 사업, 소원, 운세, 결혼 문제 등을 결정하게 된다.
특별한 화풍의 그림을 그리는 꿈 해몽 : 특별한 화풍의 그림을 그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연 풍경을 그리면 사업이나 결혼 등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된다. 특히 버드나무의 가지가 축 늘어진 그림을 그리면 고독한 사람을 만나거나 쓸쓸하고 침울한 나날이 계속된다.
타인에게 두 팔, 두 손가락을 들어 V자를 그리는 꿈 해몽 : 타인에게 두 팔, 두 손가락을 들어 V자를 그리는 꿈은 승리를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