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자신의 거울을 몰래 훔쳐가거나 강제로 탈취하는 꿈 해몽 : 배우자 및 연인과 관련된 궂은 일이나 손실 또는 곤란한 사정 등 장애와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상대방의 과일이나 곡식을 강제로 빼앗는 꿈 해몽 : 상대방의 과일이나 곡식을 강제로 빼앗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차 권력을 갖고 재물을 얻게 된다는 암시다.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머리를 깎이는 꿈 해몽 : 집안에 근심이 생기는 것으로, 배우자나 자녀 가운데 누군가가 해를 당하게 될 징조.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푸른색을 띤 뱀 한마리가 머리를 쳐들고 자꾸 따라오는 꿈 해몽 : 아들이 흔한 집안에 태어난 차남 그릇이다. 중학교 때까지는 영리한 재주가 하늘을 찌르는데, 고등학교때부터는 낙방의 쓴잔을 몇 번 마시게 된다. 법대를 지망하여 고시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다.
폭포수로 머리를 깨끗이 감은 꿈 해몽 :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맞이하게 될 징조. 학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 성적이 오르게 될 것을 암시
폭포수로 머리를 감는 꿈 해몽 : 폭포수로 머리를 감는 꿈을 꾸게되면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 또는 환경을 접한다.
머리를 빡빡 깎은 사내아이를 본 꿈 해몽 : 불길, 시비, 싸움 등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온종일 재수없는 일만 생기고, 하는 일마다 꼬여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머리를 빡빡 깎은 사내아이가 보이는 꿈 해몽 : 온종일 기분이 잡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불길, 시비, 싸움 등이 생긴다.
누군가가 강제로 자신의 머리를 깎은 꿈 해몽 : 직계가족 중 누군가가 해를 입게 될 흉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