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높은 자리에 큰 거미줄이 얼기설기 얽혀 있는 꿈 해몽 : 나라의 정변이나 천재지변의 국난이 발생한다. 지각변동, 사회변혁이 생긴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필사적으로 헤엄을 치고 있는데 전혀 전진하지 않는 꿈 해몽 :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조금도 성적 쾌감을 얻을 수 없는 것을 나타낸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해몽 :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 : 기관이나 사회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가질 태몽
자기 스스로 흰옷으로 갈아입거나 천으로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모함이나 손재를 입는 피해 및 질병, 우환의 불상사 내지 말썽이 생긴다.
누군가의 혀가 길어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동료나 친구 때문에 자신이 곤경에 빠지거나 이용 당하는 꿈.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