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바다 위에 배가 떠 있거나 그 배를 타고 도착지에 닿는 꿈 해몽 : 어려웠던 일들이 쉽게 풀리고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운전기사가 안전 운전으로 자신을 도착지까지 데려다주어 팁을 주는 꿈 해몽 : 애정을 탐내고 있는 심리의 표현이다.
도착지까지 차표를 끊지 않았는데, 차장이 자신에게로 오고 있어서 걱정을 하는 꿈 해몽 : 성적인 면에서 양심의 가책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다.
차표를 도착지까지 끊었는데도 차장이 검사하러 오는 것이 불안한 꿈 해몽 : 자신이 성적으로 충분히 성숙했는데도 불구하고 스스로 반신반의하고 있는 상태의 표현이다.
차표나 토큰을 사는 꿈 해몽 : 실제로 외출, 출장, 여행 등을 체험하게 된다. 물건 구입을 하게 된다.
차표나 승차권, 패스 등을 구입, 사용하거나 검표를 받는 꿈 해몽 : 심리적 갈등과 방황을 겪을 애로사항이 발생되며 충동이나 유혹에 의한 장애 내지 손실에 부딪치게 된다.
도착지까지 차표를 끊지 않았는데, 차장이 자신에게로 오고 있어서 걱정을 하는 꿈 해몽 : 성적인 면에서 양심의 가책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의 여자 차장이 수백 만원이 든 보따리를 주어 가진 꿈 해몽 : 먼 훗날에 막대한 재산을 모으게 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창호지가 더러워지거나 찢어질까봐 걱정하는 꿈 해몽 : 처녀성을 잃는 것이 아까우면서도 누군가가 빼앗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작용한 것이다.
죽으면서 자식 걱정을 하는 꿈 해몽 : 집안에 애물덩어리가 불쑥불쑥 돌출하여 속을 썩인다. 근심이 있다.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 해몽 :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느 특정인물의 신상에 액운이나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또는 윗형제의 신상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예지몽이다.
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 해몽 :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은 이곳저곳에서 청탁이나 일하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능력을 발휘하게 되어 명예도 얻게 된다.
하늘에서 용이 불을 뿜으며 불꽃놀이를 하는 꿈 해몽 : 신기하고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