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해몽 :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뱀을 난도질하니 하반신에 피가 나면서 사람으로 변한 꿈 해몽 : 태몽으로, 태아가 여아로 중년에 병들어 하반신 마비를 가져오거나 덕행을 쌓아 칭송 받는 여자가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하반신을 드러낸 꿈 해몽 : 귀중히 간직해야 할 비밀을 함부로 누설함으로써 지금까지 쌓아 올렸던 명예가 한꺼번에 무너지게 될 징조.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창피를 당하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
개가 상반신과 하반신이 서로 다르게 나타나는 꿈 해몽 : 개가 상반신과 하반신이 서로 다르게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주장만 내세우다 낭패를 당하며 심신이 고달파 건강을 심하게 상하거나 여자문제로 고통을 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