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전투기가 벌떼처럼 새까맣게 떠서 굉음 소리를 내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소란, 아니면 대란이 일어난다. 싸움, 소송이 있다.
풀벌레 소리가 숲 사이 사이로 곱다랗게 들리는 꿈 해몽 : 정보와 희소식을 여러 경로를 통해 접하게 된다. 인문, 자연, 과학, 의학, 문예작품 등의 연구에 관한 결과를 매스컴을 통해 발표하게 된다. 음악 감상, 전신, 전화, 우편물, 알림, 경사, 혼담, 아이디어 등이 있다.
팔굽혀 펴기나 다리를 벌리는 등의 운동에 관한 꿈 해몽 : 성행위의 체위를 암시적으로 표현한다. 각종 몸의 움직임 또한 성과 관련된 욕망의 표시로 갖가지 성적 기교를 몸에 익히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
피를 보면서 두려워 도망치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면서 두려워 도망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혹은 타인에게 자신이 피해를 입혀서 심리적인 죄의식 때문에 그 사람이 흘린 피(고통)을 보면서 도망가게 된 것이다.
피를 보고 두려워 도망치는 꿈 해몽 : 피를 보고 두려워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돈이 우연히 생길 기회를 놓쳐 후회한다.
토끼가 바위나 수풀속으로 도망치는 꿈 해몽 : 토끼가 바위나 수풀속으로 도망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방향과 목표가 분명치 못해서 혼란스러움을 의미한다. 다시금 처음으로 돌아가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일을 면밀히 검토하고 목적과 목표를 분명히 하는 게 좋겠다.
벌을 잡거나 망에 가두는 꿈 해몽 : 벌을 잡거나 망에 가두는 꿈을 꾸게되면 상거래와 장사에서 많은 이익을 남길 징조다. 무언가 승부를 거는 일에 몰두하여 결국 좋은 결과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