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보자기에 싸고 있는 꿈 해몽 : 일, 사업 등을 중지하거나 많은 사람을 모집할 일이 생긴다.
옷을 보자기에 싸고 있는 것은 해몽 : 많은 사람을 고용한다.
수를 놓은 비단보자기를 받는 꿈 해몽 : 수를 놓은 비단보자기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가 자신의 사생활에 관심을 두어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아진다.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먼 훗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한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색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바라보는 꿈 해몽 : 정신적 두뇌발달이 오고 사물을 보는 눈이 밝아진다. 희망, 기쁨, 경사, 행운 등이 있다.
보자기 안에 케케묵은 잡동사니만 보이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럽게 된다. 근심 걱정이 태산같이 쌓인다.
베개 속에서 잡동사니 오물이 나오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러우며 몸살이 난다. 잡념이 생긴다.
고물상에 온갖 잡동사니가 가득한 꿈 해몽 : 어지럽고 복잡한 문제가 산적같이 쌓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폐기물이 있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