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칼로 목숨을 끊는 꿈 해몽 : 본인이 칼로 목숨을 끊는 꿈을 꾸게되면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강도를 만나 상해를 입을 염려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본인이 죽는 꿈 해몽 : 본인이 죽는 꿈은 섬뜻하지요. 하지만 꿈 해몽에 있어서도 흉몽일까요? 대체적으로 죽음과 관련된 해몽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죽는 꿈은 재생이고, 부활입니다. 오래된 자신의 껍질을 깨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병원에 찾아가 의사를 만나는 꿈 해몽 : 실제로 사실로 될 수도 있고, 또한 상당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어머니가 아파 누우셨거나 병원에 입원하신 꿈 해몽 : 이 꿈에서는 어머니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상징으로 해석한다. 즉 꿈꾼 본인이 여자라면 자신의 여성역할에 부담을 느끼거나 지쳐있음을 암시한다. 꿈속의 어머니는 자신의 반영이라 하겠다. 가족내에서의 어머니, 아내, 딸, 며느리 등의 일이 너무 고달파서 눕고 싶을 만큼 지쳤음을 보여준다고 하겠다. 현재는 특별히 심신이 힘들지 않다면 그런 일이 생길 거라는 예시로도 볼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실제로 어머니가 아플 수도 있고 가족에게 신경쓸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자신이 많이 지쳤다면 혼자서 힘들어하기보다는 가족들이나 주위에 솔직하게 털어놓고 도움을 청하는 게 좋은 방법이다. 일상의 틀에서 벗어나는 기회나 시간을 만들어 휴식을 통한 재충전이 절실함을 알리는 꿈이니 그에 맞게 대처해야겠다.
부모님이 병원에 입원한 꿈 해몽 : 질병이 생기거나 가족간에 불신이 생길 징조의 꿈이다.
본인이 병원에 찾아가 의사를 만나는 꿈 해몽 : 실제로 사실로 될 수도 있고, 또한 상당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청와대나 국회의사당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실제로 정치 지망생은 의원에 당선되고, 경제인이나 개인은 부귀공명하며, 학생은 명문 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등의 길조이다.
집으로 의사가 왕진온 꿈 해몽 : 귀인을 만나 이루고자 하는 일에 성과를 보게 될 징조.
자기 병세를 의사에게 자세히 설명한 꿈은 해몽 : 자기 일에 관하여 남에게 여러 모로 이야기를 한다.
평소 미워하던 사람을 꿈에서 만나는 꿈 해몽 : 평소 미워하던 사람을 꿈에서 만나면 병이 생긴다.
파계승을 만나는 꿈 해몽 : 파계승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상대하게 된다.
택시 안에서 우연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꿈 해몽 : 실제로 햇살이 쏟아지는 만남의 광장이나 아늑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과 필연도 아닌, 어쩔 수 없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봉, 동업, 합의, 계약 등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