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하는 꿈 해몽 : 절이라는 장소는 주로 산속에 지어져 있으며 불자나 신도들이 불도를 닦거나 기도를 하는 곳이다. 이런 면에서 절은 학원이나 연구소, 수도원, 다른 종교기관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교도소나 정신병원이나 요양원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을 드렸다면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을 일으키게 되거나 어려웠던 일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절에서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 해몽 : 절에 가서 돌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은 행운을 얻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꿈이다. 합격, 결혼, 승진, 순산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자신이 신선이나 부처가 되는 꿈 해몽 : 자수성가하여 명성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
석가모니가 참선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진리탐구자나 학자가 학문 연구에 몰두함을 보게 된다.
부처님이 참선하는 주변에 사나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해몽 : 어떤 성직자나 진리 탐구자의 위력이 강대함을 보게 된다.
깊은 산속에서 참선과 수도를 하는 꿈 해몽 : 모든 잡념을 떨쳐버리고 대도와 불심을 얻어 크게 깨닫게 된다. 깊은 진리와 교리를 연구하고 최고의 지선으로 오른다. 불도를 닦는다.
중환자가 새 옷을 입고 집 주변을 돌아다닌 꿈 해몽 : 그 사람이나 그와 비슷한 사람이 변이나 화를 당하게 될 징조
중환자가 새 옷을 입고 집 주변을 돌아다니는 꿈 해몽 : 중환자가 새 옷을 입고 집 주변을 돌아다니면 그 사람이나 그와 비슷한 사람이 화를 당하게 된다.
중환자가 새 옷을 입고 집 주변을 돌아 다니는 꿈 해몽 : 그 사람 또는 그와 비슷한 사람이 화를 당한다.
폭풍이나 회오리바람에 휘말려 날아가는 꿈 해몽 : 폭풍이나 회오리바람에 휘말려 날아가는 꿈을 꾸게되면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고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징조다.
폭포, 파도, 바람, 소나기 등의 소리를 들은 꿈 해몽 : 전도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는 꿈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 해몽 :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은 전도 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다.
부처님이 참선하는 주변에 사나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해몽 : 어떤 성직자나 진리 탐구자의 위력이 강대함을 보게 된다.
비구니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스님의 꿈 해몽 : 비구니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스님의 꿈은 자존심이 상하거나 불쾌한 사건, 수치스런 일 등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스님이 등장하는 꿈은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참선하는 고승의 모습처럼 고요하고 밝은 이미지의 꿈과 고통과 혼돈을 겪는 보통 인간이 승복만 입은 이미지의 꿈이다. 여기서 여승을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비구의 꿈은 정리되지 않은 갈등과 욕망, 혼돈 등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생각지도 않은 욕을 듣는다든지 마음이 상하는 심리적 갈등을 겪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해몽 : 혁신가적인 과감한 태아를 잉태하게 된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태몽은 해몽 : 매우 용감하고 진취적인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 해몽 :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은 매우 용감하고 진취적인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