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신령이 산모의 아기를 받는 꿈 해몽 : 실제로 임산부는 귀한 자식을 낳아 성직자나 명인으로 출세시킨다.
산모의 뱃속에 있는 태아가 놀고 있는 꿈 해몽 : 새로운 일과 작품을 창작하거나 천지가 진동하듯이 만물이 생성 발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신, 모신, 모성애, 사랑, 탄생, 반흉반길, 성공과 실패, 액덩어리, 악운, 불길, 방해, 풍파, 사업, 예술, 작품, 일거리, 기초 등을 상징한다.
산모가 출산을 하려고 진통을 겪는 꿈은 해몽 : 새로 시작한 일이 여러 가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태양과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가 예체능의 스타가 될 명인을 낳게 될 징조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해몽 :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온 꿈 해몽 : 태몽으로, 새댁이나 부인이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인이나 성직자를 낳을 징조
파를 구입하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장차 태아가 성장하여 성직자나 교육자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해몽 : 혁신가적인 과감한 태아를 잉태하게 된다.
파나 마늘 등을 얻는 꿈 해몽 : 태몽일 경우, 태아가 장차 선전원, 전도원, 교직자, 기타 정신적인 지도자가 된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에 초생달 상현달 그믐달이 함께 떠 있는 꿈 해몽 : 무리한 투자는 복잡한 일에 얽매이게 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