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꿈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것은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의 얼굴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 :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되고, 참신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한다.
하늘에서 목소리가 또렷이 들리는 꿈 해몽 : 신으로부터 진리와 계시를 받는다. 신묘한 교리, 정보, 희소식 등이 있다.
핑크빛 사파이어 목걸이를 목에 걸고 치장하는 꿈 해몽 : 훌륭한 문예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상복을 받는다. 수도, 출세, 재물 등이 있다.
푸른 거목을 가슴으로 안았던 꿈 해몽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 대단한 횡재를 암시하는 길몽.
조그마한 십자가가 점점 커지고 땅에 떨어져 온 세상을 덮는 꿈 해몽 : 어떤 새로운 진리, 법규, 교리 등이 권능적인 일을 해서 세계를 지배할 것을 예시한다.
작은 십자가가 점점 커져 온 누리를 비추는 꿈 해몽 : 작은 십자가가 점점 커져 온 누리를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진리나 율법, 교리 등이 온 국민을 다스리게 된다는 예시적인 꿈이다.
십자가에 관한 꿈 해몽 : 자비, 협조자, 구제, 법규, 진리, 권리 등을 상징하는 반면 악법, 병폐적인 일, 병액을 상징한다.
성모마리아가 직접 목에 십자가나 묵주를 걸어주는 꿈 해몽 : 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인이 되어 인류를 구원하게 된다. 성령을 받는다.
목을 옭아맨 오랏줄이 염주나 묵주로 변해 빛이 반짝거리는 꿈 해몽 : 지고한 노력 끝에 천우신조의 영험으로 참신한 신앙자로 탈바꿈하게 된다. 실제로 죄를 지은 자는 감형 복권되거나 신의 가호가 있다.
108개의 염주 알이나 묵주 알이 알마다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 : 고승대덕하고 자비로운 불자가 되거나 성직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