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꿈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것은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의 얼굴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 :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되고, 참신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한다.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 해몽 :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또는 손실을 입게 될 징조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피가 얼굴에 묻은 꿈 해몽 :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주거나 손실을 가져온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얼굴에 묻은 꿈은 해몽 :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 주거나 손실을 가져온다.
하늘나라의 꽃이 아름답게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한다. 종교와 교리, 인문, 자연, 과학, 의학, 예술, 창작, 승진, 합격, 당선, 입학,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명예, 부귀, 혼담, 결혼 등이 있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꽃이 만발하게 피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재물이나 이권 등 금전과 관련된 유혹이나 속임수로 피해를 겪게 된다.
핑크빛 가지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 : 견우성과 직녀성이 칠석날에 오작교 위에서 만나듯, 선남선녀가 환희에 찬 불빛 아래 청실홍실로 달콤한 사랑을 엮는다. 사랑과 행복, 사랑의 불꽃, 예술의 진수, 정보, 광고매체, 감상, 문예창작, 경사, 달콤한 꿈, 복식, 의류, 미인대회, 혼담, 결혼 등의 행운이 찾아온다.
폭포수가 쏟아져 굽이쳐 흐르는 꿈 해몽 : 폭포수가 쏟아져 굽이쳐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들이 막힘이 없이 일사천리로 풀리게 된다. 새로운 출발과 희망을 의미하기도 한다.
탐스런 꽃 한송이를 흐르는 강가에서 꺾은 꿈은 해몽 : 지혜가 담긴 서적을 읽거나 큰 학술 서적을 저술하게 된다.
탐스런 꽃 한송이를 흐르는 강가에서 꺾은 꿈 해몽 : 지혜가 담긴 서적을 읽거나 큰 학술 서적을 저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