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 보이는 토끼가 흰색이거나 누런 색은 해몽 : 길몽으로서 행운의 소식을 뜻한다.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는 꿈 해몽 : 흰색이나 누런색의 토끼는 길운을 가져오지만 검은색이나 붉은색 토끼는 우환과 질병을 암시한다.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는 꿈은 가정과 직장 모두 안정되고 평화로움을 의미한다.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안심해도 좋다. 일이 잘 풀려서 안정을 찾게 될 것이다.
방에 붉은 양탄자가 깔린 것을 보는 꿈 해몽 : 재물수가 있고 일가가 화평하다. 검은 색, 푸른색의 것이면 액운이 온다. 붉은 색은 정열, 정욕, 건강을 뜻하고 흰색, 푸른색은 순결, 결백 등을 뜻한다. 황색은 애정에 관한 강한 질투를 뜻하는데 다분히 서구적인 해석이다.
핑크색 옷을 입는것은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고 장미꽃을 들고 있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이나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얘기꽃을 피운다. 선망, 사랑의 표현, 상장, 훈장, 명예 등의 길운이다.
옷이 찢어졌거나 호주머니가 터진 것을 재봉질하여 꿰매는 꿈 해몽 : 재수가 있고 소비와 지출이 감소되며 저축이 늘어나서 안정을 누리게 된다.
손수 흰색 옷을 꿰매거나 재봉질을 하는 꿈 해몽 : 부모 등 윗사람들과 연관된 궂은 일 내지 피해나 불행한 일에 부딪치게 된다.
새 옷을 직접 재봉질 또는 바느질하여 꿰매는 꿈 해몽 : 천생의 좋은 배필 내지 귀인을 상봉하게 될 기쁨이 생기게 된다.
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 해몽 :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은 이곳저곳에서 청탁이나 일하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능력을 발휘하게 되어 명예도 얻게 된다.
하늘에서 용이 불을 뿜으며 불꽃놀이를 하는 꿈 해몽 : 신기하고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