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스님에게 설법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 해몽 : 큰스님에게 설법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을 꾸게되면 웃어른 또는 선배와 일을 추진한다는 암시다. 그렇지 않고 혼자서 독선적으로 생각나는 대로 처리하면 실패한다.
주지스님께서 설법을 하시는 꿈 해몽 :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으로 돌아와 심덕한 자비심을 갖게 된다. 깨우침을 얻어 수행자의 길을 걷게 된다.
주지스님과 같이 탑을 쌓는 꿈 해몽 : 사찰이나 암자에 불사를 하고 불공을 드리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금 하는 일에 밝은 희망이 보이게 된다. 친한 사람과 같이 공동 합작투자를 하면 점차적으로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백화점에서 상품과 공예품을 유심히 보는 꿈 해몽 : 실제로 충동적인 구매로 시장이나 백화점을 찾게 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해몽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신의 선물로 확실한 복을 받는다. 뜻밖에 윗사람의 도움으로 거액을 만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