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알몸이 되는 꿈 해몽 : 자신이 알몸이 되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에게 자랑할 만한 좋은 일이 생긴다.
자신의 알몸을 남에게 보여주는 꿈 해몽 : 자신의 알몸을 남에게 보여주는 꿈을 꾸게되면 이성간에 갈등이 생기고 개인적으로 복잡한 일들이 자꾸 생긴다.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해몽 :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을 꾸게되면 바가운 사람을 만나서 그의 애로사항을 들어준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치한이 엉덩이를 매만지는 꿈 해몽 : 뜻밖에 낯모르는 사람에게 성폭행을 당하게 된다. 망신, 모욕, 도둑 등이 있다.
치한이 엉덩이를 만지는 꿈 해몽 : 망신, 모욕, 도둑 등에 대한 꿈
치마가 찢어져 엉덩이가 불쑥 나오는 꿈 해몽 : 대중 앞에 망신살이 뻗쳐 창피를 당하게 된다. 구설수, 실수가 있다.
하늘로 나 있는 길을 걷는 꿈 해몽 : 사회의 지도층, 보람된 일, 나라의 업적과 관계된 일의 진행과정을 뜻한다.
하늘, 해변, 길 등에 발자국을 남기는 꿈 해몽 : 자신의 행적, 업적 등을 남기고, 그것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된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하늘로 나 있는 길을 걷는 꿈 해몽 : 사회의 지도층, 보람된 일, 나라의 업적과 관계된 일의 진행과정을 뜻한다.
포장이 잘된 길을 걷는 꿈 해몽 : 포장이 잘된 길을 걷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주변이 모두 편안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징조다.
탄탄대로를 걷는 꿈 해몽 : 탄탄대로를 걷는 꿈을 꾸게되면 운세가 대운이라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소망대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