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 해몽 : 야구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야구나 골프, 테니스, 탁구 등 공을 치고 때리며 운동을 하는 꿈 해몽 : 건강에 이상이 생기며 질병과 신체의 쇠약으로 장애가 발생한다.
야구경기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때린 꿈 해몽 : 어떤 일을 해도 장해물 없이 잘 해결된다.
축구시합을 하다가 반칙으로 경기장에서 퇴장 당하는 꿈 해몽 : 순간적인 실수와 부덕한 탓으로 불행한 징벌을 받거나 현 직장에서 물러나게 된다. 사고, 실패, 싸움, 소송, 면직, 파면, 낙향 등의 불운이 닥친다.
자신이 찬 공이 높이 떠오르거나 경기장 밖으로 벗어난 꿈 해몽 : 자기의 능력을 발휘해서 공로를 치하받거나 하는 일마다 성공을 가져온다.
자신이 찬 공이 경기장 밖으로 멀리 날아가는 꿈 해몽 : 자신이 찬 공이 경기장 밖으로 멀리 날아가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성공을 하거나 공로를 치하 받는다.
자신이 수영선수가 되어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꿈이나 비슷한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운수대통하고 소원성취하여 바라고 있던 뜻과 소망을 이룬다.
자신이 구기 종목 선수가 되어 공을 상대편 진영으로 넘기는 꿈 해몽 : 자신이 구기 종목 선수가 되어 공을 상대편 진영으로 넘기는 꿈은 현재 자신의 일을 잘 수행하고 있다는 뜻이다. 어떤 업무를 두고 경쟁자와 경합을 벌이고 있었다면 꿈꾼 이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공을 빼앗겼거나 넘기더라도 상대편이 유리해지면 하고 있는 일의 진행도 불리하게 돌아간다. 그렇지만 한번의 꿈이 결정적인 결과를 이야기하는 것이라기보다는 과정의 일부를 암시하고 있으므로 어디까지나 참고할 사항일 뿐이다.
자기 나라의 선수가 국제 경기에서 승리한 꿈 해몽 : 단체경기, 작품응모, 사업 등에서 자기편 주장이 어떤 어려움도 뚫고 나가서 목적을 달성한다.
야구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 해몽 : 야구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야구경기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때린 꿈 해몽 : 어떤 일을 해도 장해물 없이 잘 해결된다.
야구 경기장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 해몽 : 야구 경기장에서 자기편 선수가 홈런을 치면 하는 일 모두가 순조롭게 잘 된다.
하늘에서 광채가 비치는 꿈 해몽 : 하늘에서 광채가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온몸에 비치면 재앙이 없어지고, 환자는 병이 낫는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는 꿈 해몽 :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면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하늘나라의 문이 열리고 하얀 섬광이 비치는 꿈 해몽 : 우주창조와 자연계의 동식물이 태어나고 새로운 역사의 장이 열린다. 국운이 왕성하고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국민의 힘에 의하여 새롭게 태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