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 찬란한 의상을 걸치고 예수가 나타난 것을 우러러 보는 것은 해몽 : 진리가 담긴 서적을 출판하거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난다.
예수의 조각상과 초상화에 관한 꿈 해몽 : 성경책 등 진리의 서적이나 옛사람의 위대한 업적을 상징한다.
예수로부터 어떤 물건을 받거나 영세물을 입에 넣어준 꿈은 해몽 : 입학, 취직, 당선, 가입 등 기쁜 소식이나 무언가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꿈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것은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하늘에서 신의 음성이 들린 꿈 해몽 : 사회적인 풍기문란이나 부정부패를 고발할 일이 생길 징조
하늘에서 신의 음성을 듣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신의 음성을 듣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뜻을 두고 추진중인 일들이 모두 이루어져 많은 재물과 명성, 지위를 얻는다.
하늘에서 사람들의 음성이 들리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사람들의 음성이 들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관련된 일들이 여기저기서 우후죽순처럼 생긴다.
조상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 해몽 : 추진하던 일에 차질이 생기고, 집안에도 뜻하지 않은 말썽과 손재로 곤란을 당하게 될 징조
예수님이나 하느님의 노한 음성을 듣거나 꾸지람을 듣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하느님의 노한 음성을 듣거나 꾸지람을 들었다면 현재 자신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뜻이다. 자신의 믿음이나 말, 행동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병이나 물질적인 우환이 닥칠 수도 있다. 대체로 경고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니 자신의 어떤 부분에 대한 경고인지를 깊이 생각해보아야겠다.
어떤 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고 행동을 바꾼 듯이 거짓 흉내를 내는 꿈 해몽 : 명예나 직분에 관련된 큰 이로움 및 기쁨이 생기게 된다.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듣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듣는 꿈을 꾸게되면 하늘나라에서 울려 퍼지는 커다란 소리는 나라에 재앙이 있음을 암시한다. 하늘에서 사람들의 목소리나 천사의 목소리가 들려오면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생긴다.
타인의 노래를 듣는 꿈 해몽 : 타인의 노래를 듣는 꿈은 백주에 놀거나 동정할 만한 슬픈 일이 생긴다.
크게 울려 퍼지는 웅장한 소리를 듣는 꿈 해몽 : 크게 울려 퍼지는 웅장한 소리를 듣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적으로 성공하지만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잡음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