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 찬란한 의상을 걸치고 예수가 나타난 것을 우러러 보는 것은 해몽 : 진리가 담긴 서적을 출판하거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난다.
예수의 조각상과 초상화에 관한 꿈 해몽 : 성경책 등 진리의 서적이나 옛사람의 위대한 업적을 상징한다.
예수로부터 어떤 물건을 받거나 영세물을 입에 넣어준 꿈은 해몽 : 입학, 취직, 당선, 가입 등 기쁜 소식이나 무언가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꿈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것은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자신의 뒷모습을 기자가 비행기에서 촬영한 꿈은 해몽 : 어떤 공공단체에서 자기의 신변에 관해서 조사한다.
자신의 뒷모습을 기자가 비행기에서 촬영한 꿈 해몽 : 어떤 공공단체에서 자기의 신변에 관해서 조사한다.
예수님이나 하느님의 뒷모습을 보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예수님이나 하느님의 뒷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있어 큰 힘이 필요한 상태이고 이에 대해 어떤 지도자나 우두머리 등 실력자에게 부탁을 하여 결국은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 해몽 :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서 희소식을 듣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하늘을 나는 매를 보는 꿈 해몽 : 매는 영리하고 능력 있는 사람, 고용인을 상징한다. 하늘을 나는 매를 보는 꿈은 자신만만한 내면을 의미한다. 그래서 하는 일이 성공하고 인정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존경의 대상이 된다.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유성을 보는 꿈 해몽 : 집이나 직장을 옮기거나 자리 변동이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