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을 보거나 같이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외국인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인사를 하는 꿈은 현재 뭔가 새롭고 낯선 환경과 만나게 되거나 그러한 쪽으로 삶이 변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즉 자신의 생활이 새로운 국면으로 바뀌게 되거나 또는 익숙하지 못한 환경이나 인물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 때문에 건강의 균형을 잃을 때도 간혹 이런 꿈을 꾸게 되기도 한다. 변화는 바람직한 것이지만 이로 인해 근간이 흔들리는 정도가 된다면 도리어 좋지 않다. 자신의 건강이나 생활, 기본적인 신조 등에 대해 신중하게 유의할 시기라고 하겠다.
외국인을 만나는 꿈 해몽 : 최근에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외국인 나오는 꿈 해몽 : 외국인 나오는 꿈은 다음과 같은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외국인이 나오는 꿈은 인간관계가 넓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외국인과 연애를 하는 꿈은 현재 연애에 대한 아쉬움이 반영되는 심리몽입니다.
3) 외국인과 이야기를 하는 꿈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할 기회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4) 외국인과 싸우는 꿈은 자신과 잘 맞지 않은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직장상사와 둘만 따로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이야기할 때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판단의 기준이 되어야한다. 심각하거나 진지한 대화였다면 대체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조짐이다.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실수를 대신 책임져야한다든지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좋지 않은 사건에 본의 아니게 휘말리는 등 갈등을 겪게 된다.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바르게 처신한다면 고생은 하더라도 결과는 좋을 것이다.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서와 같이 실제로 누군가와 복잡한 법률관계에 대해 상의할 징조다.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꿈 해몽 :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될 징조.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서와 같이 실제로 누군가와 복잡한 법률관계에 대해 상의할 징조다.
잘만들어진 카메라라고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잘만들어진 카메라라고 이야기하는 꿈은 마음속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을 의미한다.
자신이 왕비와 나란히 서서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왕비와 나란히 서서 이야기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 상승된다.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재물운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