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딴집에 혼자 있는 꿈 해몽 : 외딴집에 혼자 있는 꿈을 꾸게되면 혼자 있고 싶은 심리다. 현재의 조건에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없어서 불만이 크다는 암시다.
외딴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 해몽 : 외딴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을 꾸게되면 혼자 있고 싶다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외딴집에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있는 꿈 해몽 : 외딴집에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나 권태감이 표출된 꿈이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 해몽 :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을 꾸게되면 부동산투기나 증권투자에서 실익이 없는 운세다. 돼지꿈이라고 다 좋은 꿈은 아니다.
죽은아내가 소복을입고 누워있는 꿈 해몽 : 악신과 원한의 귀신이 행복한 가정에 재를 뿌린다. 근심걱정, 우환이 발생한다.
죽은남편(죽은사람)과 얘기하는꿈 해몽 : 희망이 성취될 길몽으로 반쯤 체념했던 일이 성취된다. 그러나 죽은 사람을 만나 얘기하고 있는 동안에 눈물을 흘리면 모든 일은 진행되지 않고 소원도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꿈 해몽 :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것은 해몽 :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