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문둥병 환자가 찾아온 꿈 해몽 : 선전하거나 전도하는 사람이 자기를 찾아온다.
중환자가 큰절을 받았다는 꿈 해몽 : 중환자가 큰절을 받았다면 병세가 악화되거나 머지않아 죽는다.
중환자가 큰 절을 받은 꿈 해몽 : 현실에서 그 중환자가 실제의 인물이라면, 병세가 더욱 악화되거나 운명의 날이 멀지 않았음을 암시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해몽 :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 : 기관이나 사회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가질 태몽
하늘에 높이 떠 있는 물방울이 빛이 나는 꿈 해몽 : 명예를 얻고 이름을 떨치게 된다.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하늘 중간쯤에서 학이 부채꼴로 깃털을 쭉 펴고 시계 방향으로 빙빙 도는 꿈 해몽 : 권세, 명예, 부귀를 장악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대성,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피의자 신분으로 철창에 갇혔다가 석방되는 꿈 해몽 : 동토의 땅에서 동면했던 풀뿌리가 새싹으로 변해 언 땅을 뚫고 하늘로 솟구친다. 먹구름이 걷히고 푸른 하늘을 쳐다보게 된다.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먼 훗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한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색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바라보는 꿈 해몽 : 정신적 두뇌발달이 오고 사물을 보는 눈이 밝아진다. 희망, 기쁨, 경사, 행운 등이 있다.
움직일 수 없는 환자의 몸이나 방안에 햇빛이 내려 쪼이면 해몽 : 병이 치료된다.
연립주택 창문으로 햇빛이 반사되는 꿈 해몽 :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찬 행운을 맞이하게 될 징조. 합격,입학,당선,승진,재물,횡재,대길 등을 암시하는 길몽
숲속에서 햇빛이 찬란히 비치는 꿈 해몽 : 숲속에서 햇빛이 찬란히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계속해오던 학업, 작품 활동 혹은 기타 사업에 영광스런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