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이 무리져서 울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재산 분배나 유산의 문제에 자신이 불리한 입장에 놓이게 되고, 권리 쟁탈에서 시비와 분쟁이 생긴다.
공공단체의 문서에 자기 이름이 적힌 것을 본 꿈 해몽 : 어떤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다른 일로 전근을 가게 될 징조
공공단체에서 어떤 통지서가 온 꿈은 해몽 : 어떤 통지서를 받거나 신문·잡지 등에서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여러 명이 단체로 음식을 먹는 꿈 해몽 : 여러 명이 단체로 음식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여럿이 서로 협력하여 일을 처리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군데군데 깔아놓은 돗자리에 앉아 음식을 먹으며 여러 차례 모임을 갖게 된다.
사회단체나 조직에서 상하간에 우애와 사랑을 느끼는 꿈 해몽 : 조화, 균형, 질서가 이루어진다. 조직, 창당, 협동심, 의리, 협약, 귀인, 동업자 등이 있다.
말이 단체나 군대가 사열해 있는 곳을 지나가거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남에게 청탁을 하지만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타인으로부터 관공서에서 발송한 문서가 들어있는 봉투를 받는 꿈 해몽 : 중병이나 죽을 고비를 겪는다든지 좋지 못한 불상사와 손재, 우환에 부딪치게 된다. 단, 문서를 받았다가 되돌려주었을 경우라면 결정적인 피해나 파탄 등의 흉험은 피할 수 있다.
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이나 문서 등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책이나 문서를 잘 읽을 수 없는 꿈 해몽 : 책이나 문서 등을 읽으려 하는데 그 글이 희미해지거나 보이지 않게 되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일이나 사람이 생겨 답답한 지경에 있어 꾼 꿈이거나 혹은 그러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음을 강직하게 먹고 묵묵히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해간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이다.
최고의 통치자로부터 자신의 이름을 호명 받는 꿈 해몽 : 확실한 시험에 합격되거나 국회, 지방의회에 당선하여 소원성취하게 된다.
책상 위에 놓인 이름표가 또렷하게 보이는 꿈 해몽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경사 등이 생긴다.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한 인물이 태어나게 된다. 해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