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흰옷에 누가 붓글씨를 쓴 꿈은 해몽 : 자기의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간판을 새로 바꾸게 된다.
자기의 흰옷에 누가 붓글씨를 쓴 꿈 해몽 : 자기의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간판을 새로 바꾸게 된다.
자기 스스로 흰옷으로 갈아입거나 천으로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모함이나 손재를 입는 피해 및 질병, 우환의 불상사 내지 말썽이 생긴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하늘에 올라가서 천당을 구경한 꿈 해몽 : 성지 또는 아름다운 곳을 가게 되거나 관청에 가게 되고, 성가대나 목사, 신자들과 관계할 일이 있을 징조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해몽 :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 : 기관이나 사회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가질 태몽
자기 스스로 흰옷으로 갈아입거나 천으로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모함이나 손재를 입는 피해 및 질병, 우환의 불상사 내지 말썽이 생긴다.
누군가의 혀가 길어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동료나 친구 때문에 자신이 곤경에 빠지거나 이용 당하는 꿈.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