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의 명함이 구겨지거나 찢어진 꿈 해몽 : 생각지도 않은 실수로 여태껏 닦아온 업적에 먹칠하게 된다. 망신살이 뻗친다.
자신의 명함을 상대방에게 건네주는 꿈 해몽 : 자신의 명함을 상대방에게 건네주는 꿈을 꾸게되면 권리, 책임 등을 남에게 이양하거나 전가할 일이 생긴다.
자신의 명함을 거래처에 돌리는 꿈 해몽 : 세상에 이름을 떨치거나 명예를 과시하게 된다. 선전광고, 알림이 있다.
토끼들이 떼지어 집 안으로 몰려오는 꿈 해몽 : 토끼들이 떼지어 집 안으로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거래처에 판매한 물품값을 회수하게 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큰 바위를 들거나 떠밀어서 옮겨놓는 꿈 해몽 : 큰 바위를 들거나 떠밀어서 옮겨놓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거래처들을 책임지고 관리하게 된다.
처가집에 관한 꿈 해몽 : 실제의 처가집이 아니면 거래처 또는 자신의 일거리를 부탁한 장소 등을 상징한다.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 해몽 :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나 다른 누구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
집안의 금고 다이얼을 돌리는 꿈 해몽 : 집안의 금고 다이얼을 돌리는 꿈은 부모에게 돈을 부탁하는 일이 생긴다.
집안에 놓아 둔 작은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 해몽 : 부모에게 돈을 달라고 간청할 일이 있고, 금고가 열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