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핑크색 옷을 입는것은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고 장미꽃을 들고 있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이나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얘기꽃을 피운다. 선망, 사랑의 표현, 상장, 훈장, 명예 등의 길운이다.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 해몽 :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길몽이다. 뿐만 아니라 가정이 편안해진다.
쥐가 옷감 등을 갉아 먹는 꿈 해몽 : 쥐는 일거리나 작품, 관리인, 사원, 노력가, 중개인, 스파이, 비겁자, 도둑 등을 상징한다. 서양에서는 자신의 무의식에 있는 억압되고 기피하는 정서나 본능, 또는 개발되지 않은 재능이나 성격을 상징한다. 쥐가 옷감 등을 갉아 먹는 꿈은 노력의 대가로 돈이 들어와 살림이 넉넉해지고 몸과 마음은 평화를 누리게 됨을 의미한다. 자기개발의 모습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다.
주단가게나 장롱에 쌓이 옷감들을 황홀한 느낌으로 바라보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주단 가게에 진열된 오색찬란한 한복감들을 보거나 자기 집 안방 장롱에 쌓이 옷감들을 황홀한 느낌으로 바라보았다면, 이 꿈은 경솔한 이성 관계와 이성의 유혹을 조심하라고 주의를 촉구하는 꿈이다.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현재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은 이 꿈을 꾼 것을 계기로 일이 순탄해질 수 있으므로 길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파, 마늘을 구입했다는 꿈 해몽 : 파, 마늘을 구입했다면 장차 태아가 성장하여 성직자나 교육자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파, 마늘을 구입하는 꿈 해몽 : 장차 태아가 성장하여 성직자나 교육자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톱을 줍거나 상점에서 구입해 가지고 들어오는 꿈 해몽 : 신용을 잃거나 명예의 손상이 발생한다든지 남의 비방, 구설에 부딪치게 된다.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해몽 :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 : 기관이나 사회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가질 태몽
자신의 새 옷을 만들려고 옷감을 구입하거나 몸의 치수를 재는 꿈 해몽 : 장차 교분을 나눌 귀인이나 정부를 상봉하든지 혼담의 성립 또는 할 일이 생기고, 재물 및 권리에 따른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자로 높이, 길이, 넓이, 깊이 등을 재는 꿈 해몽 : 일의 가치를 판단하거나, 그 만한 길이에 비교할 직책, 권리, 사업 기반 등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삼각자로 삼각형을 그리거나 각도를 재는 꿈 해몽 : 하나의 일이 세 방향으로 분리되어 나가거나 세 사람이 함께 일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