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간 꿈 해몽 :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간 꿈은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부부간에 배반, 비밀, 속임수로 문제가 생길 암심이다. 헤어질 위기에 도달한다.
직장동료들과 같이 어떤 모임에 갔다가 신발이 없어져서 다른 동료의 신발을 신고 오는 꿈 해몽 : 신발은 외부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갖추어야 할 부분을 의미하는 면이 크다. 따라서 다른 이의 신발을 신는다는 것은 자신의 입장이나 위치보다 다른 이의 입장을 은연중에 부러워하는 무의식이 꿈으로 현현된 것일 수 있다. 즉, 동료들과 경쟁해야하는 직장생활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어느 정도 열등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업무영역에 대한 지나친 경쟁심을 버리고 동료들과 잘 협조할 수 있는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직장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 해몽 :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자신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낸다.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은 그 동료의 업무상 지위나 신임을 평소 부러워해서 욕심을 부렸다는 증거이다. 두 사람이 경쟁관계였다면 자신이 불리한 위치에 놓일 우려가 있다. 그러나 그 동료 직원은 꿈을 꾼 자기 자신에 대하여 좋은 감정을 갖고 배려해 주고 있다. 꿈속의 집주인인 그 동료에게 솔직한 심정을 말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하늘로 나 있는 길을 걷는 꿈 해몽 : 사회의 지도층, 보람된 일, 나라의 업적과 관계된 일의 진행과정을 뜻한다.
하늘, 해변, 길 등에 발자국을 남기는 꿈 해몽 : 자신의 행적, 업적 등을 남기고, 그것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된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큰 바위 한복판에 임금 왕(王)자가 새겨져 있는 꿈 해몽 : 임산부는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훌륭한 지도자를 만든다. 합격, 대길하다.
참새떼가 길 한복판에서 재롱을 떨며 우는 꿈 해몽 : 출근, 여행길에 교통사고가 나거나 이상한 변고가 생긴다. 싸움, 불길 등이 닥친다.
자신의 신발이 길 한복판의 여기저기에 흩어진 꿈 해몽 : 교통사고로 인하여 죽음에 이르게 된다. 낙상, 질병,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차를 타고 여기저기 유람을 다니는 꿈 해몽 : 직장 등에서 승진을 한다거나 좋은 조건으로 일을 하는 등 운세가 향상되는 좋은 징조
집안 여기저기 비가 새서 그릇을 받쳐놓는 꿈 해몽 : 집안 여기저기 비가 새서 그릇을 받쳐놓는 꿈은 재물이 집에 쌓일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즉 일을 하는 중에 돈이 이곳 저곳에서 융통되고 사업을 하는 이라면 본격적으로 이익이 나기 시작한다.
집 안팎에 흙탕물이 고여 질퍽거리고 진흙이 여기저기 널려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상의 장애와 재물 및 이권의 손실이 발생되고 직장과 연관된 곤란과 낭패가 닥칠 액화의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