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 해몽 :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또는 손실을 입게 될 징조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피가 얼굴에 묻은 꿈 해몽 :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주거나 손실을 가져온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얼굴에 묻은 꿈은 해몽 :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 주거나 손실을 가져온다.
집안에 해골이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저승사자가 찾아와 집안 식구를 잡아간다는 것을 암시한다. 우환이 생긴다. 지신, 악신, 요괴, 저승사자, 질병, 불길, 사고, 싸움, 소송, 죽음, 우환, 시끄러움, 골동품, 고물, 반흉반길 등을 상징한다.
집 개가 해골을 보고 짖어대는 꿈 해몽 :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상을 당하게 된다. 질병, 교통사고, 변사 등의 불운이 생긴다.
자신의 얼굴이 해골로 보이는 꿈 해몽 : 유행성 질환이나 병에 걸려 위독하게 됨을 암시한다. 중병, 불길하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