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육군사관학교 생도가 되는 꿈 해몽 : 학생과 재수생은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학에 합격을 한다. 특히, 군사학교 지망생은 실제로 100% 합격한다. 진급, 승진, 당선, 자격취득 등의 길운이다.
외국과 군사동맹 조약을 맺는 꿈 해몽 : 실제로 국제간에 수교와 통상조약을 맺게 된다. 계약, 합의, 체결, 동업 등이 있다.
군사훈련을 받는 꿈 해몽 : 온갖 산전수전을 겪고 삶에 큰 경험과 체험을 하게 된다. 인생독본이다.
자신이 군사 요충지나 탄약고에서 보초를 서는 꿈 해몽 : 직장에서 기밀에 관한 문서를 철저히 보관하고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게 된다. 군인과 경찰은 국토방위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치안의 안녕 질서를 유지하며 맡은바 임무를 완수한다.
날쌘 장갑차를 타고 적의 전략 요충지를 수색하여 뚫고 다니는 꿈 해몽 : 실제로 맡은바 책임을 완수하기 위하여 빠르고 신속 정확히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분주다사, 출장, 여행, 정보수집, 로비활동, 스포츠 등이 있다.
보초에게 여행증을 제시하고 통과하는 꿈 해몽 : 사업감사, 검열, 일의 재검토, 병세 진단 등이 있게 된다.
보초병에게 검문을 당하는 꿈 해몽 : 보초병은 장애물이나 나쁜 영향을 미치는 사람 등을 의미한다. 즉 당신의 사업이나 하려는 일에 장애물이 나타나거나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또는 병에 걸려 추진하던 일이 보류될 수도 있다. 이런 때에는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쉬어가는 것도 방법이다. 충분한 휴식을 가지면서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처음부터 하나씩 차근히 해결해가는 여유가 필요하다.
평지에서 뒹굴어 자리를 옮겨 일어서는 꿈 해몽 : 비상한 수단을 써서 사업을 성취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긴다.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앉거나 서는 꿈 해몽 : 두 사람 사이에 의견 대립이나 시비 거리가 생긴다.
태양 옆에 앉거나 나란히 서는 꿈 해몽 : 천생의 인연을 상봉하는 기쁨이 생기고, 이성교제 및 혼사 등에 원만한 목적 달성을 이루는 기쁨이 따르고, 부녀자일 경우는 귀하게 될 자녀를 임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