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누가 꿀벌이나 벌통을 주는 것을 받는 꿈 해몽 : 집안이 발전, 번창하는 여러 가지의 기쁨이 따르게 된다.
꿀벌이나 벌통을 집으로 가져오거나 받는 꿈 해몽 : 양봉업자나 벌통이 있는 농촌 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꾸는 벌에 관한 꿈은 대개 흉몽이다. 날아다니며 사람을 위협하고 독침으로 쏘는 벌은 죽음을 가져오는 재앙의 전달자와 동일시되기 때문이다. 다만, 벌이 아니라 꿀을 꿈에 보았다면 재산 증대, 이익, 경사를 상징한다고 하여 길몽으로 여긴다. 때에 따라 벌은 재물, 사업체, 기쁜 일, 세력, 작품을 상징하기도 한다. 꿀벌이나 벌통을 집으로 가져오거나 받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가산이 늘어나는 등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실속있는 일거리를 맡게 되거나 요직에 등용될 수도 있다.
꿀벌이나 벌통을 받는 꿈 해몽 : 꿀벌이나 벌통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이 화목하고 평온함을 과시한다. 항시 즐거움이 가득할 징조다.
집에서 기르던 가축을 팔아 없애버리는 꿈 해몽 : 재물과 돈이 나가고 집안에 우환이 들끓어 패가망신하게 된다.
자신이 기르던 꿀벌이 모두 달아나 버리는 꿈 해몽 : 자신의 세력권이나 기업이 와해되어 손해를 보게 된다.
자신의 집에서 기르던 개를 귀엽다고 쓰다듬는 꿈 해몽 : 직장에서 고용인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생기며, 고난을 겪게 되는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