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나 남은 붉은 과일을 따 먹는 꿈 해몽 : 여자를 만날 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할 꿈이다.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일을 남에게 빼앗기거나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협력자를 만난다.
푸른 과일과 누런 과일을 남모르게 훔쳐 먹는 꿈 해몽 : 푸른 과일과 누런 과일을 남모르게 훔쳐 먹는 꿈을 꾸게되면 중매자를 통해 결혼이 어렵게 성사된다.
파리떼가 밥상 위에 새까맣게 앉아 있는 꿈 해몽 : 각종 질병, 전염병, 이질, 티푸스, 콜레라, 위장병, 불결한 장소, 시비, 싸움, 소란, 소송, 시달림, 행패, 우환, 시장터, 치한, 괴한, 깡패 등을 상징한다. 영업장소에 깡패들이 들어와 갖은 욕을 다 퍼붓고 행패를 부린다.
자신의 흰옷에 누가 붓, 펜글씨를 쓰는 꿈 해몽 :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영업 간판을 달게 된다.
자동차 운반차에 많은 차량을 싣는 꿈 해몽 : 자사의 상품을 국내외 시장에 출하하여 영업실적을 올린다.
자신이 엑스트라가 되는 꿈 해몽 : 어떤 사무, 기술, 생산, 잡부, 임시직 등으로 일을 하게 된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새 지폐를 줍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나타나는 돈은 새것일수록 좋은 꿈이다. 빳빳한 새 지폐는 자신의 생활을 상징하므로 지폐를 주웠다면 현실에서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어 생활하게 될 것이니 취직이나 아르바이트자리가 생길 수 있을 것이다. 간혹 지폐가 편지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으니 새로운 소식을 듣기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