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해몽 :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다.
자신이 사는 집에 빈대가 많아 이부자리를 옮기게 되는 꿈 해몽 : 재정상의 손실을 끼치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하여 사업 종목을 바꾸는 일과 상관하게 된다.
빈대에게 배꼽을 물리는 꿈 해몽 : 각종 질병, 전염병, 두통, 성병, 구설, 싸움, 소송, 시달림 등을 상징한다. 위장 및 자궁병에 걸리게 된다. 치한에게 겁탈을 당한다.
자신이 사는 집에 빈대가 많아 이부자리를 옮기게 되는 꿈 해몽 : 재정상의 손실을 끼치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하여 사업 종목을 바꾸는 일과 상관하게 된다.
자신의 이부자리 속이나 침상 위로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꿈 해몽 : 강력한 라이벌이나 경쟁상대가 나타나 자신의 입지나 주변상황이 위축을 받게 된다.
이불장 안에 이부자리와 혼수감이 가득 차 있었던 꿈 해몽 : 상품을 비축해 놓았다가 값이 좋을 때 물품을 내다 팔게 될 징조. 보관이나 풍요 등을 암시하는 길몽
토큰을 사는 꿈 해몽 : 실제로 외출, 출장, 여행 등을 체험하게 된다. 물건 구입을 하게 된다.
토지를 사는 꿈은 해몽 : 토지와 집을 동시에 손에 넣는 것으로 매우 좋은 꿈이다.
큰 저택에서 사치스럽게 사는 꿈 해몽 : 큰 저택에서 사치스럽게 사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마음을 잡지 못해 방황하거나 헛된 마음에서 벗어나지 못해 실속 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