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사형수와 같이 대화를 하는 꿈 해몽 : 신비한 아이디어로 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듣는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해몽 : 사형수를 죽이는 꿈은 합격품 심사를 필한 물건을 판매하거나 합격자를 배치하는 일을 상징한다.
사형수가 용을 끌어안고 동침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실제로 사형수는 파격적인 감형이나 형집행 정지로 자유의 몸으로 풀려나게 된다. 부귀공명, 미인과 합궁, 계약, 당선, 합격, 승진, 떼돈 등의 길운이다.
종신형의 징역을 받고 감방에 수감되어 있는 꿈 해몽 : 반흉반길로 길하고 때로는 불길하여 환경과 조건에 따라 선악을 상징한다.
자신이 죄를 짓고 감방에 갇혀 있거나 감옥에 갇힌 죄수와 면회를 하는 꿈 해몽 : 남과의 다툼 내지 말썽과 손재가 발생되고 하는 일의 목표달성이 지연될 것이다.
자신이 사형수가 되어 감방 안에서 실컷 통곡하는 꿈 해몽 : 모든 잡념이 사라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밝은 희망을 맞이하고 마음먹었던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새생명이 탄생된다.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떨어진느 해를 받아 안방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먼 훗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한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색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바라보는 꿈 해몽 : 정신적 두뇌발달이 오고 사물을 보는 눈이 밝아진다. 희망, 기쁨, 경사, 행운 등이 있다.
죽은 사람이 통곡하며 우는 꿈 해몽 : 죽은 사람이 통곡하며 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품안에서 울면 앞으로 운세가 밝아질 길몽이다.
자신이 사형수가 되어 감방 안에서 실컷 통곡하는 꿈 해몽 : 모든 잡념이 사라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밝은 희망을 맞이하고 마음먹었던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새생명이 탄생된다.
자신이 대성통곡을 하면서 우는 꿈 해몽 : 기쁘고 만족스러운 일이 있게 된다.
자기가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 : 자기가 대성통곡하면 소원한 일이 이루어지고 자신의 신변에 관한 얘기를 여러 사람이 알게 된다.
여러 사람들과 같이 통곡하는 꿈 해몽 : 여러 사람들과 같이 통곡하면 축하할 일이 생긴다.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무덤, 비석을 보고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 :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무덤, 비석을 보고 대성통곡하는 꿈을 꾸면 아주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긴다. 자신의 작품이 큰상을 받게 되거나 지위가 올라가는 등의 큰 경사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