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어떤 위원회나 공모전, 기관에 제출하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채택되거나 당선되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자신이 신랑과 나란히 서는 꿈 해몽 : 어떤 일거리를 책임질 사람이거나 계약 상대자와의 일이 잘 추진된다.
자신의 결혼식에 신랑이 딴 여자와 나란히 서 있는 꿈 해몽 : 계약 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일이 성사됨을 보게 된다.
평지에서 뒹굴어 자리를 옮겨 일어서는 꿈 해몽 : 비상한 수단을 써서 사업을 성취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긴다.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앉거나 서는 꿈 해몽 : 두 사람 사이에 의견 대립이나 시비 거리가 생긴다.
태양 옆에 앉거나 나란히 서는 꿈 해몽 : 천생의 인연을 상봉하는 기쁨이 생기고, 이성교제 및 혼사 등에 원만한 목적 달성을 이루는 기쁨이 따르고, 부녀자일 경우는 귀하게 될 자녀를 임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