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정장을 갖추고 단상이나 관공서의 업무를 보는 좌석에 앉는 꿈 해몽 : 지위나 명예와 관련된 움직임 내지 사업, 직장과 관련된 변화가 생기게 된다.
자신이 앉을 좌석이 없는 꿈 해몽 : 자신이 목표하고 있는 것이 너무 높은 상태여서 참가 자격이 아직 자신에게는 없다는 쓸쓸함을 나타내고 있다.
자동차 뒷좌석에 애기가 우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남과 말다툼이 생기고 구설수로 망신을 당하게 된다.
일어날 듯 앉을 듯 엉거주춤하는 꿈 해몽 : 일어나지도 앉지도 못한 어중간한 상태에 당황하게 되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진퇴양난에 빠졌음을 의미한다. 처음의 자세로 돌아가 이성적으로 상황을 판단하고 일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다.
왕이나 통치자 및 고위 관리가 친히 자신에게 앉을 자리를 권하는 꿈 해몽 : 입신, 성공하여 부귀와 번영을 누리게 되고 출세 운이 트여 제반 실행사가 순조롭게 성취되며, 자신을 이끌어 도와줄 귀인 내지 협력자를 얻게 된다.
다리를 굽혀 일어날 듯 앉을 듯 엉거주춤 해 보이는 꿈 해몽 : 진퇴 양난에 빠져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